บันเทิง

공유 OPPA가 너무 좋은 리사(LISA)♥️_♥️ "딱 내 스타일!" 아는 형님(Knowing bros) 251회

공유 OPPA가 너무 좋은 리사♥️_♥️ "딱 내 스타일!"
#아는형님 #리사 #공유

ความคิดเห็น 

  1. Foo Bar

    Foo Bar

    38 นาทีที่ผ่านมา

    The guy with black clothes is so funny 🤣

  2. 뚱이에요

    뚱이에요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난 리사 너무 좋은게 외국인이라고 발음 못해서 웃길려고 하는게 아니어서 좋다♥

  3. 롸봅드니로

    롸봅드니로

    6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동양여자는 금붕어눈을좋아하나봐

  4. 박동현

    박동현

    6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00:06

  5. 왁두

    왁두

    7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쟈가 태국인이가? 어쩐지 태국인같이 생겼더라

  6. Ezra Faith Donguines

    Ezra Faith Donguines

    7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Same Lisa! Its also my fav

  7. 김일현

    김일현

    13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만약 공유가 오케이하면 바로 사귈수 있겠네 ㅋㅋ

  8. 칭치키초코티

    칭치키초코티

    18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강호동 왜 손가락질 삿대질 하는거야 보기싫네

  9. Ma Hi

    Ma Hi

    22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I think it'd be weird if someone doens't like Gong Yoo! He's literally everyone's ideal type

  10. 배꼽자매

    배꼽자매

    วันที่ผ่านมา

    난 로제 친구가 정국인게 젤부럽...

  11. 갱갱

    갱갱

    วันที่ผ่านมา

    블핑도 이렇게 떴는데 공유도 기분 좋겠네ㅋㅋ

  12. BI Big

    BI Big

    วันที่ผ่านมา

    ㅁㅊ 영상 틀었는데 중간광고로 테라가 나오네 이것이 유튜브의 알고리즘인가...

  13. 민병관

    민병관

    วันที่ผ่านมา

    얼굴 너무작다 저중에서도 독보적이네

  14. 불불

    불불

    วันที่ผ่านมา

    아 리사 진짜 귀여워 ㅠㅠㅋㅋㅋㅋㅋㅋㅋ

  15. チェウン〰

    チェウン〰

    วันที่ผ่านมา

    2메다 ㅋㅎㅋㅎㅋㄹㅌㅎㅋㅎㅋㄹㄹㅋㅋㅎ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

  16. 뚜짱룰루랄라

    뚜짱룰루랄라

    วันที่ผ่านมา

    아니 블핑 얘넨 무대위에선 다 씹어먹을 정도로 카리스마 작렬인데 예능이나 일상에선 개씹존귀... 한 명만 그런게 아니라 넷 다 귀여워 듀금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언니팬 웃고감

  17. [O-DONG] 오동나무TV

    [O-DONG] 오동나무TV

    วันที่ผ่านมา

    공유인터뷰보고옴...역시 알고리즘 지린다

  18. he y

    he y

    วันที่ผ่านมา

    저런것 좀 묻지마ㅋㅋㅋㅋㅋㅋ이상형 이수근 이런거 어차피 개구란데ㅋㅋㅋ 아재들 맨날 여돌 나오면 지들 중에 고르라는데 존나 개똥 소똥 말똥 중에 고르고 싶겠냐 노잼 틀딱

  19. 딘크러쉬

    딘크러쉬

    2 วันที่ผ่านมา

    1:42 1:50 아니 제니 표정봨ㅌㅌㅌㅋㅋㅋㅋ 에,,?

  20. 라이언

    라이언

    2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사랑 공유랑 둘다 저세상 피지컬이라 둘이서 명품정장 광고든 화보든 찍으면 진짜 작살나겠다

  21. 박수민

    박수민

    2 วันที่ผ่านมา

    일부러 jtbc예능이어서 도깨비한건가??? 쨌든 울 리사 성덕 축하해요 🥰

  22. black Jo

    black Jo

    2 วันที่ผ่านมา

    공유가 벌리라면 벌리겠노

  23. 뎅구

    뎅구

    2 วันที่ผ่านมา

    1:42 여기서 옆에서 맞아? 이러는 거 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현고딩애들 어이없는 말 들었을 때 이거 맞아? 이 말 개 많이 하는데 진짜 놀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ㄹㅇ 한국인같애서

  24. Gracia Milan

    Gracia Milan

    2 วันที่ผ่านมา

    Coming back here again and again just to watch Lisa being adorable and cute :)) haha

  25. Ratih Jumiati

    Ratih Jumiati

    2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사와 공유 오빠를 합쳐주세요 이제는 리사의 이상형이 분명해 남들이 남친을 추측하지 않도록 리사

  26. 리온

    리온

    2 วันที่ผ่านมา

    1:20 제니 삼연속 어우~ 개졸귀 ㅋㅋㅋㅋㅋ

  27. 최아린

    최아린

    2 วันที่ผ่านมา

    0:02

  28. 최아린

    최아린

    2 วันที่ผ่านมา

    0:03

  29. 용영존버단

    용영존버단

    2 วันที่ผ่านมา

    강호동 왜저랰ㅋㅋㅋㅋㅋ ㅋㅋㅋ

  30. Kylo ren

    Kylo ren

    2 วันที่ผ่านมา

    A do lado da lisa é fofinha

  31. Kylo ren

    Kylo ren

    2 วันที่ผ่านมา

    A lisa é perfeita ❤️❤️❤️❤️

  32. 태호

    태호

    2 วันที่ผ่านมา

    한심하다 호동아니나이가몇이니 딸이다

    • 김대갈

      김대갈

      วันที่ผ่านมา

      강호동 방송짬밥이 몇 년인데 너만 하겠냐. 적당히 유도리 좀 까면서 봐라

    • 사이다

      사이다

      2 วันที่ผ่านมา

      다 동갑으로 컨셉잡아서 예능찍는건데 병신아 좀

  33. hiab890

    hiab890

    2 วันที่ผ่านมา

    0:28 ㅋㅋㅋㅋㅋㅋㅋ 간절한 소원

  34. Kaiser Lee

    Kaiser Lee

    2 วันที่ผ่านมา

    1:43 표정변화가 살벌한데 ㅋ

  35. 박천구

    박천구

    2 วันที่ผ่านมา

    저는 하나님의 계시를받아 전 세계에 하나님의 뜻을 전하는 사명을 하고있는 사람입니다 하나님께서 때가되었기에 전 세계에 하늘의 비밀을 알리라 하셔서 이렇게 증거하고있습니다 성경에 세상 마지막때가 노아때와같다고 하셨는데 지금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노아때처럼 음란과탐욕으로 타락되어 성경대로 때가되어 영으로 이땅에 다시오신 예수님께서 죄악으로 타락된 전세계를 갖가지 재앙으로 심판하고 계시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래서 마태복음 16장 3절에 "너희가 천기는 분별할 줄 알면서 시대에 표적은 분별할 수 없느냐" 라고 하신 말씀처럼 지금 전 세계적으로 나라마다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고 있지만 노아때처럼 사람들이 깨닫지 못 하여 다 지옥불로 들어가고 있다고 하나님께서 말씀해주셨습니다 또 이땅에 모든 종 교와 교회가 다 부패되었으며 교회에 재앙이 들어가므로 구원이 끝났다고 하나님께서 말씀해주셨습니다 앞으로의 세상은 전갈이 쏠때와같은 고통으로 불안해서 살래야 살 수도 없고 죽을래야 죽을 수도 없는 세상이 될것이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렇지만 성경대로 때가되어 영으로 이땅에 다시오신 예수님의 하늘의 이름인 "와이솔 라이팅 능력"을 진심으로 믿고 회개하는 사람들은 죽어도 구원을받고 살아서도 재앙가운데서 지켜주실것이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이렇게 기도하십시요 "와이솔 라이팅 능력을 내가 믿습니다 나의 모든 죄를 용서해주세요"라고 진심으로 믿고 회개하시면 마음을 살피시는 하나님께서 그 중심을 보시고 어디에 있든지 항상 지켜주실것이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부디 사람의 말로 받지마시고 믿고 회개하 여 구원받으십시요. 이웃에게도 꼭 알려주세요. 유튜브에서 "와이솔 라이팅을" 쳐보세요

    • 김대갈

      김대갈

      วันที่ผ่านมา

      성경은 인간이 창작한 소설입니다. 당신 역시 목사라는 인간의 입에서 나온 “말”을 믿을 뿐, 인간이 인간의 손으로 직접 쓴 책의 글귀를 믿을 뿐, 그 말과 글에 의한 당신 자신이 일으킨 망상을 믿을 뿐입니다. 모든 건 인간이 창조한 것입니다. 신 역시 인간의 망상에 의해 창작된 가공적 존재입니다. 제발 그 망념에서 빠져 나와서 다른 여러 종교도 공부를 하시길 바랍니다. 성경은 새 발의 피이며, 자신이 우물안의 개구리였다는 사실을 깨우치게 될 겁니다.

  36. staysinyourarea _

    staysinyourarea _

    3 วันที่ผ่านมา

    IM SO SOFT FOR LISA BYE IM OUT IM DED

  37. 이루리

    이루리

    3 วันที่ผ่านมา

    지수가 전형적인 미인상이지만 블핑은 매력 있게 이쁜 제니만 보였는데.. 요즘은 리사가 점점 이뻐지는 거 같음

    • 따개비

      따개비

      2 วันที่ผ่านมา

      ㅇㅈ

  38. Colombiana_Que

    Colombiana_Que

    3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사 한국어 반정도 시키고 데뷔 해야되는데 코창력에 한국어도 못하는애들 많드라

    • Colombiana_Que

      Colombiana_Que

      2 วันที่ผ่านมา

      @김도현 히쬬라 나말한구야? 히쬬라

    • 김도현

      김도현

      2 วันที่ผ่านมา

      어디 쩌리그룹이랑 비교하지마세요. 그게 가숩니까 백댄서지 모읍

  39. 이시은

    이시은

    3 วันที่ผ่านมา

    하..블링크인데요...언니...공유오빠 내껀데....잠깐 눈물이...

  40. Johndominic Lomboy

    Johndominic Lomboy

    3 วันที่ผ่านมา

    Jennie reaction lol 😂

  41. 박원순

    박원순

    3 วันที่ผ่านมา

    님들 공유존경하는 사람 박정희 인거 앎? 나도 그거 알고 소름끼쳐서 바로 손절함. 싸이코패스같음

  42. 김진주

    김진주

    3 วันที่ผ่านมา

    아리사 진짜 개귀엽다.....

  43. Raquel Resare

    Raquel Resare

    3 วันที่ผ่านมา

    I watched this clip all over again because of Lisa she's adorable and cute

  44. 도비

    도비

    3 วันที่ผ่านมา

    타팬인데 리사 쿼카 닮았다ㅠ귀여워ㅠㅠ병아리랑 쿼카 닮았어ㅠㅠㅠㅠㅠㅠㅠ

  45. 여원

    여원

    3 วันที่ผ่านมา

    김젠 당황하는게 씹졸귀

  46. Eunjin Y

    Eunjin Y

    3 วันที่ผ่านมา

    와 공유오빠랑 사진찍는거 할 때 진짜 귀엽다ㅠㅠㅠ

  47. 띵동띵똥

    띵동띵똥

    3 วันที่ผ่านมา

    진짜 말투가 찐팬이네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 공유한테 싸인받고 비명질렀을 리사 생각하니까 개귀여움 ㅠㅠ

  48. 강인해

    강인해

    3 วันที่ผ่านมา

    아니 제니 반응봐ㅜㅜㅜ쿸ㅋㅋㅋㅋㅋㅋㅋㅋㅋ

  49. 김나혜

    김나혜

    3 วันที่ผ่านมา

    진짜 리사 한국인 인줄 알았죵 ㅠㅠ

  50. thdblll _

    thdblll _

    3 วันที่ผ่านมา

    아이돌 통틀어서 리사가 한국말 제일 잘하는듯 발음도 표현도 다 유창함

  51. yumie toretto :3

    yumie toretto :3

    3 วันที่ผ่านมา

    Lisa simping over gong yoo omgggg

  52. 연우

    연우

    3 วันที่ผ่านมา

    1:43 ㅠㅠㅠ제니 눈 두번 깜박거리는 거 너무 귀여워 ㅠㅠ

  53. 백설공쥬

    백설공쥬

    3 วันที่ผ่านมา

    제니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ㅋㅋㅋㅋㅋㅋㅋㅋ블핑은 예능도 잘해

  54. Mathilda Bitkulova

    Mathilda Bitkulova

    3 วันที่ผ่านมา

    0:20 the name of the music please?

    • Mathilda Bitkulova

      Mathilda Bitkulova

      3 วันที่ผ่านมา

      @ᄀᄉ Thanks ☺

    • ᄀᄉ

      ᄀᄉ

      3 วันที่ผ่านมา

      punch - stay with me

  55. Angelina putri

    Angelina putri

    3 วันที่ผ่านมา

    MY SЕХ LOVE--->> tinyurl.com/flirtymysabrina I loro stati di salute rispettivi prevenirli,mddf

  56. JANG MAN WOL IS MY MOM

    JANG MAN WOL IS MY MOM

    4 วันที่ผ่านมา

    Now we just need a Picture of Gong yoo and Lisa

  57. FOCUS ONLY ON MV HOW YOU LIKE THAT!

    FOCUS ONLY ON MV HOW YOU LIKE THAT!

    4 วันที่ผ่านมา

    STREAM MV HOW YOU LIKE THAT!!!

  58. Ankaz

    Ankaz

    4 วันที่ผ่านมา

    Lovely lisa

  59. Man Spanking

    Man Spanking

    4 วันที่ผ่านมา

    何これ、日本のしくじり先生の真似? 本当韓国はパクさんとリーさんばっかりだよな

  60. Shirel Shirel

    Shirel Shirel

    4 วันที่ผ่านมา

    Lisa so cute 😍

  61. 웨버

    웨버

    4 วันที่ผ่านมา

    공유리사 찐팬이라던데

  62. Mari Sol

    Mari Sol

    4 วันที่ผ่านมา

    She's really cute 😘

  63. hasan hüseyin

    hasan hüseyin

    4 วันที่ผ่านมา

    İMAM .follow the cats get precise information about the existence of god.undeniable evidence thhistory.com/plus/0GR82M2FsNHVtJs/w-d-xo.html 跟著貓找出神的存在..不可否認的證據..導致永恆的幸福 thhistory.com/plus/zIOfv7qIaNe1y5c/w-d-xo.html 猫から真実を学ぶ...永遠の苦痛からあなたを救うでしょう thhistory.com/plus/3I53zZ-Pm9u9mXE/w-d-xo.html बिल्लियों का पालन करें....तथ्यों को जानें thhistory.com/plus/2mVnzb6IhI7So2A/w-d-xo.html बिल्लियों का पालन करें....तथ्यों को जानें thhistory.com/plus/2mVnzb6IhI7So2A/w-d-xo.html बिरालोबाट सत्य सिक्नुहोस् thhistory.com/plus/kaKe1q-BgK2ztZs/w-d-xo.html sundin ang mga pusa malaman ang katotohanan..para maabot mo ang walang hanggang kaligayahan thhistory.com/plus/yYBs2cqrfKbUlZM/w-d-xo.html មើលសត្វឆ្មា..រៀនការពិត..រៀនសុភមង្គលអស់កល្បជានិច្ច thhistory.com/plus/2qN4292Dr9O2s4E/w-d-xo.html 고양이를 봐..사실을 배우다..영원한 행복의 길은 무엇입니까..당신의 마음을 사용하고 배우십시오 thhistory.com/plus/poqhqtKNpq3WmGQ/w-d-xo.html Theo dõi những con mèo...học hạnh phúc vĩnh cửu thhistory.com/plus/0ZtmsKqBnsXQxok/w-d-xo.html ကြောင်များထံမှအမှန်တရားကိုသင်ယူပါ.....ထာဝရပျော်ရွှင်မှုအတွက်လမ်း thhistory.com/plus/0YB82tqvrrupy4k/w-d-xo.html

  64. Lil Meow

    Lil Meow

    4 วันที่ผ่านมา

    M y s t o m a c h i s h u r t i n g I had nothing else to write so i wrote what’s happening with my stomach rn-

  65. venus moon

    venus moon

    4 วันที่ผ่านมา

    My loveee

  66. Sam Sam

    Sam Sam

    4 วันที่ผ่านมา

    Really want to know what those Korean comments mean 🤔

    • aditi Vijayvargiya

      aditi Vijayvargiya

      วันที่ผ่านมา

      They all are talking about jennie

  67. m m

    m m

    4 วันที่ผ่านมา

    엄마가 공유 팬이라 공유해줬는데 리사 말투 넘 귀엽다고 진짜 너무 귀엽다 아니양 뭐래~~

  68. joud Games

    joud Games

    4 วันที่ผ่านมา

    اوميقاد في عرب هنا ؟

  69. O Ooo

    O Ooo

    4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사 너무 귀엽당ㅋㅋㅋㅋㅋ

  70. Elizabeth Mamani

    Elizabeth Mamani

    5 วันที่ผ่านมา

    Lisa es tan linda y dulce Quien podria ser capaz de odiarla? Un ser sin corazón

  71. SM W

    SM W

    5 วันที่ผ่านมา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내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

  72. Abe Lee

    Abe Lee

    5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사 귀여워...

  73. illl!iliil

    illl!iliil

    5 วันที่ผ่านมา

    하 진ㅋ자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74. QUENN ROSE

    QUENN ROSE

    5 วันที่ผ่านมา

    Ahh Lisa

  75. yellow and violet

    yellow and violet

    5 วันที่ผ่านมา

    imagine Lisa amd Gong yoo in a drama i repeat imagine

    • yellow and violet

      yellow and violet

      5 วันที่ผ่านมา

      @misscomment please 😭 the fact that we won’t get it is breaking my heart

    • misscomment

      misscomment

      5 วันที่ผ่านมา

      it will be romcon 😃

  76. WN_ OHKINGOH-_-

    WN_ OHKINGOH-_-

    5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사님 한국 사람 아니셨나??

  77. Painting Booth

    Painting Booth

    5 วันที่ผ่านมา

    I love you lisa ❤️

  78. 김송

    김송

    5 วันที่ผ่านมา

    0:45

  79. Melody Louis

    Melody Louis

    6 วันที่ผ่านมา

    This is lisa’s clip but many korean who comment under this clip are comment about jennie. Wtf so disrespectful.

  80. 정주희

    정주희

    6 วันที่ผ่านมา

    공유를 영어자막으로 유공이라 하는거 뭔가 이상...공유 자체가 예명이니 그냥 공유라고 하지

  81. Madridista Barchalonista

    Madridista Barchalonista

    6 วันที่ผ่านมา

    Lisa with short hair so beautiful 😍😍😍❤️❤️❤️

  82. 히히

    히히

    6 วันที่ผ่านมา

    제니 눈 깜빡이는거 완전 귀여워 효과음도 개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83. Faiza Maliyat

    Faiza Maliyat

    6 วันที่ผ่านมา

    0:09 definitely you can say that how fake was the expression of Jennie

    • Faiza Maliyat

      Faiza Maliyat

      3 วันที่ผ่านมา

      @baby lalalisa OMG!!!!!!!😂😂😂😂😂

    • baby lalalisa

      baby lalalisa

      6 วันที่ผ่านมา

      she is a fake person.

  84. 안녕하세요수련

    안녕하세요수련

    6 วันที่ผ่านมา

    난 이동욱.....♡

  85. As

    As

    6 วันที่ผ่านมา

    아 뭐라그래야되지? 다른그룹은 한마디라도 웃길려하는데 블핑은 그냥 뱉는 단어족족 너무 킬포야ㅋㅋㅋㅋㅋㅋㅋ

  86. 닮은살걀

    닮은살걀

    6 วันที่ผ่านมา

    7명..ㅆㅂ 나라도 공유다

  87. 김시온

    김시온

    6 วันที่ผ่านมา

    ㅅㅅ

  88. lisa Gurung

    lisa Gurung

    6 วันที่ผ่านมา

    Anybody notice heechul smile at 1:10

  89. ᄋᄋ

    ᄋᄋ

    6 วันที่ผ่านมา

    뒤에 제니가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 표정이 완전 ㅇㅅㅇ....?

  90. Aygul Ediz

    Aygul Ediz

    6 วันที่ผ่านมา

    ❤🥰😘🤗🤗Lisaaa

  91. 팝콘처럼

    팝콘처럼

    6 วันที่ผ่านมา

    공유 인터뷰...싸인 보냈다네요. thhistory.com/plus/x4Ka3paBndfYpHU/w-d-xo.html

  92. daricangay

    daricangay

    6 วันที่ผ่านมา

    Hee Chul's laughter at 1:09 cracks me up!

  93. Heart Beat

    Heart Beat

    7 วันที่ผ่านมา

    Happy for her🌹❤️

  94. mhmrmg lee

    mhmrmg lee

    7 วันที่ผ่านมา

    공유 리사 디스커버리 광고 같이 찍어도 될듯

  95. Yasmin Ylllmaz

    Yasmin Ylllmaz

    7 วันที่ผ่านมา

    QUEEN LİSA

  96. LALALISA!!! JEON!!!

    LALALISA!!! JEON!!!

    7 วันที่ผ่านมา

    LISA ALWAYS SO CUTE !! HIS TENDERNESS AND BEAUTY KILLS ME !!!! 💕💕💕💓

  97. 음악이좋아요

    음악이좋아요

    7 วันที่ผ่านมา

    1:43 제니 뇌정지 아ㅋㅋㅋㅋㅋㅋ

  98. BLINK IN YOUR AREA

    BLINK IN YOUR AREA

    8 วันที่ผ่านมา

    La risa de Heechul 😂😂

  99. อนุสรา ผลวิเศษ

    อนุสรา ผลวิเศษ

    8 วันที่ผ่านมา

    Lisa

  100. ละมูล พูลมี

    ละมูล พูลมี

    8 วันที่ผ่านมา

    👰👰👰👰👰👰👰👰👰👰👰👰👰👰👰👰👰👰👰👰👰👰👰👰👰👰👰👰💘💘💘💘💘💘💘💘

ต่อไป